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돈까스집 운영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 고기 연육 작업 다들 직접 하시나요.. 고민입니다

장한우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11

돈까스집 운영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 고기 연육 작업 다들 직접 하시나요.. 고민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돈까스용 등심 고기 가져와서 망치로 두드리고 연육 작업하는 게 손목이 남아나질 않네요 ㅜㅜ 돈까스집 하나 운영하는 자영업자인데 몸이 부서질 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연육 기계를 사야 할지 아니면 그냥 연육 되어서 나오는 고기를 받아 써야 할지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0

돈까스집 운영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 고기 연육 작업 다들 직접 하시나요..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