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외식 체인 사업 형태로 저가형 소고기 구이집 오픈하면 마진 많이 안 남나요?

데이지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7

외식 체인 사업 형태로 저가형 소고기 구이집 오픈하면 마진 많이 안 남나요?

요즘 유행하는 수입산 특수부위 전문 외식 체인 사업 가맹점으로 소고기 구이집 오픈 매물을 보고 왔습니다. 박리다매 구조라 손님은 엄청 끓을 것 같은데 가맹본부에서 가져가는 원육 공급가가 높으면 정작 내 손에 쥐는 순수익은 똥망일까봐 계산기를 두드려보네요..

댓글 0

외식 체인 사업 형태로 저가형 소고기 구이집 오픈하면 마진 많이 안 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