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너무 친한 단골 고객 대응 고민 서비스 요구를 당연하게 생각하네요
나진봉아부지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4
-
0
너무 친한 단골 고객 대응 고민 서비스 요구를 당연하게 생각하네요
오픈 때부터 자주 오던 단골고객대응고민 글 올립니다.. 이제는 올 때마다 당연하다는 듯이 사이드 메뉴 공짜로 달라고 요구하고 결제할 때 端수 떼어달라고 아양을 떠는데 거절하자니 단골 잃을까 무섭고 주자니 제 속이 쓰라립니다.. 선 긋는 명쾌한 방법 없을까요 ㅠㅠ너무 친한 단골 고객 대응 고민 서비스 요구를 당연하게 생각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