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손님이 매장 음식 맛없다고 리뷰에 별점 2개 남기고 억까 썼는데 네이버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먹힐까요?
핫핑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7
-
0
손님이 매장 음식 맛없다고 리뷰에 별점 2개 남기고 억까 썼는데 네이버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먹힐까요?
맛은 주관적이라지만 \"고기에서 썩은 내 난다\"는 식으로 아예 허위 사실을 리뷰 별점 2개랑 같이 남겨놨어요;; 매장 위생 검사 다 통과하는 신선한 원육인데.. 악의적 비방으로 네이버 플레이스 측에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신청하면 보통 바로 수용되어 글 가려주는지 경험 있으신 사장님 답변 부탁드려요 ㅠ손님이 매장 음식 맛없다고 리뷰에 별점 2개 남기고 억까 썼는데 네이버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먹힐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