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짜 가게 장사하다 보면 네이버 리뷰 별점 장난질하는 이런 사람들 때문에 정떨어집니다..

도배일번지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4

진짜 가게 장사하다 보면 네이버 리뷰 별점 장난질하는 이런 사람들 때문에 정떨어집니다..

오늘 진짜 기분 더러운 영수증 리뷰 하나 박혔네요;; 매장 와서 머리카락 한 가닥 안 남기고 국물까지 싹 비우고 가신 손님인데 네이버 리뷰 평점 1점 주면서 \"직원 표정이 차가워요 다신 안 가요\" 이딴 식으로 악평 적어놨네요 ㅜ 인상 한번 안 쓰고 친절히 서빙했는데 본인 기분 나쁜 걸 왜 엄한 자영업자 플레이스에 화풀이하는지.. 진짜 이런 사람들 만나면 장사 회의감 듭니다 ㅠ

댓글 0

진짜 가게 장사하다 보면 네이버 리뷰 별점 장난질하는 이런 사람들 때문에 정떨어집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