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디저트 카페 오픈 첫날 오픈 영업 후기 적어봅니다..

샤인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8

디저트 카페 오픈 첫날 오픈 영업 후기 적어봅니다..

드디어 오늘 오픈 영업 후기 생생하게 남깁니다.. 아침 8시부터 정신없이 베이킹하고 커피 내렸는데 손님 밀려올 때 포스기 결제가 꼬여서 식은땀을 한 바가지 흘렸네요.. 그래도 지인들이 화환도 보내주고 동네 주민분들도 많이 찾아주셔서 첫날 목표 매출은 달성했습니다.. 앞으로가 진짜 소리 없는 전쟁이겠죠..

댓글 0

디저트 카페 오픈 첫날 오픈 영업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