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방 이모가 냉동 보쌈 고기를 실수로 냉장실에 대량으로 다 꺼내놨는데.. 저 퇴근하고 집 가도 되나요? ㅠㅠ
아이스마일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8
-
0
주방 이모가 냉동 보쌈 고기를 실수로 냉장실에 대량으로 다 꺼내놨는데.. 저 퇴근하고 집 가도 되나요? ㅠㅠ
마감 점검하는데 냉동고에 있어야 할 보쌈 원육 돼지고기 몇 박스를 주방 이모가 내일 쓴다고 냉장실에 다 넣어놓고 퇴근하셨네요;; 이거 밤새 냉장실에서 다 해동되면 핏물 빠지고 고기 상하는 거 아닌가요?? 불안해서 매장 지켜야 할지 그냥 집 가도 될지 선배님들 급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ㅠ주방 이모가 냉동 보쌈 고기를 실수로 냉장실에 대량으로 다 꺼내놨는데.. 저 퇴근하고 집 가도 되나요?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