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메이저 빵집 빠리바겟뜨마진율 실제로 운영해 보신 분 순수익 팩트가 궁금합니다
할인받쟈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6
-
0
메이저 빵집 빠리바겟뜨마진율 실제로 운영해 보신 분 순수익 팩트가 궁금합니다
노후 대책으로 안정적인 베이커리 매장 양수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아파트 대단지 초입 상가라 매출은 고정적으로 잘 나온다는데 본사 부자재 대금 떼고 완제품 완포 마진율 떼고 나면 실질적인 빠리바겟뜨마진 구조가 매출액의 몇 프로나 사장 손에 순수 이익으로 떨어지는지 점주님들 계시면 비밀 댓글 부탁드려요 ㅜ메이저 빵집 빠리바겟뜨마진율 실제로 운영해 보신 분 순수익 팩트가 궁금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