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점심 피크 타임에 배달 2건 하악.. 진짜 처참합니다
좌지우지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7
-
0
점심 피크 타임에 배달 2건 하악.. 진짜 처참합니다
11시 반부터 1시 반까지 배달 주문 알림 단 배달 2건 하악.. 소리 절로 나오네요;; 인건비 아낀다고 와이프랑 둘이 매장 지키고 있어서 망정이지 알바 썼으면 오늘 완전 적자 제대로 날 뻔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손님들이 다 매장 밖으로 나가서 외식하시는 건지.. 배달 매출 떨어지는 속도가 무서울 정도네요. 오후 장사 힘내봅니다..점심 피크 타임에 배달 2건 하악.. 진짜 처참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