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자카야 오픈 준비 중인데 대중적인 하이볼 레시피 질문 드립니다!!
초코릿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14
-
0
이자카야 오픈 준비 중인데 대중적인 하이볼 레시피 질문 드립니다!!
메뉴판에 하이볼을 종류별로 한 5가지 넣으려고 하거든요.. 산토리나 짐빔 베이스 말고 요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단맛 강하고 비주얼 예쁜 하이볼 레시피 질문 좀 드려요.. 시럽이나 토닉워터 비율을 어떻게 맞춰야 맛이 변하지 않고 일정하게 나갈 수 있을까요?이자카야 오픈 준비 중인데 대중적인 하이볼 레시피 질문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