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9시 영업 마감 후 지인들과 술자리 가졌는데 마음이 복잡하네요
쭈니76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오늘 9시 영업 마감 후 지인들과 술자리 가졌는데 마음이 복잡하네요
간만에 단골들도 일찍 끊기고해서 그냥 9시 영업 마감 후 지인들과 술자리 하나 만들어서 한잔하고 들어왔습니다. 친구들은 직장 다니면서 월급 꼬박꼬박 받고 주말에 쉬는데.. 저는 평일 주말없이 매여있으면서 매출 걱정만 하고 있으니 신세 한탄만 하다가 온 거 같아요.. 자영업 시작한 게 잘한 일인지 부쩍 회의감이 드는 밤입니다..ㅠ오늘 9시 영업 마감 후 지인들과 술자리 가졌는데 마음이 복잡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