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숏폼 영상 만들다가 오타 났는데 자막 수정하는 방법 아는 사람 있나요?

으나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숏폼 영상 만들다가 오타 났는데 자막 수정하는 방법 아는 사람 있나요?

영상 다 편집하고 인코딩까지 끝냈는데 중간에 글자 하나가 틀린걸 발견했어요.. 프로젝트 파일 안 거치고 결과물에서 바로 자막 수정하는 방법 아는 사람 계시면 정보 좀 공유해주세요;;

댓글 0

숏폼 영상 만들다가 오타 났는데 자막 수정하는 방법 아는 사람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