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땜빵으로 딱 1주일 일한 대타 알바도 세금 3.3% 원천징수 신고 필수인가요?

너구리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13

땜빵으로 딱 1주일 일한 대타 알바도 세금 3.3% 원천징수 신고 필수인가요?

정직원 휴가 기간에 대타로 일주일 동안 파트타임 알바 한 명 썼습니다. 금액이 한 30만원정도 나왔는데 이것도 국세청 홈택스에 인적사항 넣고 사업소득이나 일용직 근로소득 세금신고를 무조건 해야 나중에 경비 처리할 때 문제가 안 생기나요?

댓글 0

땜빵으로 딱 1주일 일한 대타 알바도 세금 3.3% 원천징수 신고 필수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