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음식점 개업 한 지 이제 겨우 1년 차인데 장사 너무 안될 때 다들 버티시나요 아니면 업종 변경 하시나요
피글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6
-
0
음식점 개업 한 지 이제 겨우 1년 차인데 장사 너무 안될 때 다들 버티시나요 아니면 업종 변경 하시나요
작년에 큰돈 들여서 고깃집 음식점 개업하고 딱 1년이 지났습니다.. 오픈 직후 서너 달만 반짝 손님 몰리고 그 이후로는 월세랑 알바비 내고 나면 제 손에 쥐어지는 돈이 직장인 초봉보다 못하네요.. 장사가 너무 안될 때 억지로 대출받아 가며 더 버텨보는 게 맞는지 아니면 과감하게 간판 내리고 다른 업종으로 가야 할지 매일 눈물만 납니다 ㅠ음식점 개업 한 지 이제 겨우 1년 차인데 장사 너무 안될 때 다들 버티시나요 아니면 업종 변경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