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 매장에서 나오는 폐고기 처리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느티나무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7

정육 매장에서 나오는 폐고기 처리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장사하다 보면 어쩔 수없이 유통기한 지나거나 상태 안 좋아진 고기들이 나오는데 폐고기 처리 방법을 정확히 몰라서 질문합니다.. 그냥 일반 음식물 쓰레기봉투에 버리면 안 된다고 들었는데 폐고기 처리 방법 따로 수거업체를 불러야하는 건가요? 법적 기준 아시는 분 답변 좀요 ㅜ

댓글 0

정육 매장에서 나오는 폐고기 처리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