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 직영 배달 직원이 오토바이 배달 가다 경미한 접촉사고 냈는데 보험 처리 고민입니다
내가최고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20
-
0
가게 직영 배달 직원이 오토바이 배달 가다 경미한 접촉사고 냈는데 보험 처리 고민입니다
종합보험 들어놓긴 했는데 직원이 골목길에서 승용차랑 살짝 부딪히는 접촉사고를 냈네요;; 과실은 우리 쪽이 큰데 대인없이 대물로만 깔끔하게 합의금 주고 끝내는 게 내년 유상운송 보험료 할증 막는 길일지 고민이 앞서네요 ㅜ가게 직영 배달 직원이 오토바이 배달 가다 경미한 접촉사고 냈는데 보험 처리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