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비도 오고 진짜 조용했는데 다행히 저녁에 단골 1팀이 개시 해주셨네요
금자씨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오늘 비도 오고 진짜 조용했는데 다행히 저녁에 단골 1팀이 개시 해주셨네요
점심 내내 공치고 매출 0원 찍고 있어서 한숨만 푹푹 쉬고 매장 마감할까 생각 중이었거든요.. 다행히 밤 9시쯤 자주 오시는 단골 분들 1팀 들어오셔서 안주 잔뜩 시켜주시고 개시 시원하게 해주셨습니다.. 진짜 단골 손님들이 최고고 보물입니다 ㅜ오늘 비도 오고 진짜 조용했는데 다행히 저녁에 단골 1팀이 개시 해주셨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