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인 미용실 운영하는데 노쇼 때문에 예약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ㅜ
바디컨트롤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5
-
0
1인 미용실 운영하는데 노쇼 때문에 예약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ㅜ
예약제로만 손님 받고 있는 1인 미용실 원장입니다.. 하루에 받을 수 있는 타임이 한정되어 있는데 주말마다 당일 취소나 연락 두절되는 노쇼가 꼭 한두 명씩 있네요;; 예약금 제도를 도입하자니 손님들 떨어져 나갈까봐 예약 시스템 변경 고민만 깊어지는데 다들 노쇼 방지 어떻게 하시나요?1인 미용실 운영하는데 노쇼 때문에 예약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