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점이나 고깃집 마감할 때 고기 크린콜 뿌리기 질문 드려요.. 위생상 안전한가요?
깡패라요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7
-
0
정육점이나 고깃집 마감할 때 고기 크린콜 뿌리기 질문 드려요.. 위생상 안전한가요?
선배 사장님들 정육 쇼케이스 마감하거나 주방 고기 보관할 때 고기 크린콜 뿌리기 질문 좀 드릴게요 ㅜ 아는 족발집 사장님이 마감할 때 육부실이랑 도마, 생고기 표면에 식용 에탄올인 크린콜 싹 분무해 두면 미생물 증식 억제돼서 잡내 안 나고 유통기한 늘어난다고 꿀팁이라며 알려주셨거든요. 근데 이거 진짜 손님이 먹는 고기에 크린콜 뿌리기 직접 해도 인체에 해가 없거나 위생 점검 때 법적으로 걸리는 조항 없는 건가요?;정육점이나 고깃집 마감할 때 고기 크린콜 뿌리기 질문 드려요.. 위생상 안전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