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백반집 주방.. 누수가 의심되는데 수도세 관련 질문있습니다..ㅠㅠ

이솜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10

백반집 주방.. 누수가 의심되는데 수도세 관련 질문있습니다..ㅠㅠ

저희 매장 평소에 상하수도 요금 한 15만원 안짝으로 나오던 가게인데요.. 이번달 고지서 보니까 난데없이 45만원이 찍혀서 나왔습니다;; 물 쓰는 양은 지난달이랑 완벽히 똑같은데 계량기가 혼자 미친듯이 돌아가네요.. 이거 주방 싱크대 바닥이나 벽면 안쪽 배관 어딘가 터져서 누수되고 있는 거 맞죠?? 구청에 누수 감면 신청하는 절차 아시는 분 수도세 관련 질문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0

백반집 주방.. 누수가 의심되는데 수도세 관련 질문있습니다..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