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알바 쓰는 것보다 혼자하는 사장님이 승리자인 것 같아요
천둥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8
-
0
요즘 알바 쓰는 것보다 혼자하는 사장님이 승리자인 것 같아요
주위에 자영업 하시는 분들 보면 요즘 알바 구하기도 힘들고 최저시급에 주휴수당 챙겨주다 보면 남는 게 없다고 차라리 혼자하는 사장이 속 편하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도 매장 평수를 줄여서라도 1인 운영으로 전환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요즘 알바 쓰는 것보다 혼자하는 사장님이 승리자인 것 같아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