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들어왔는데 동대문 사입비 하고 택배비 빼니 마진 마이너스 찍히네요;;
능수능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7
-
0
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들어왔는데 동대문 사입비 하고 택배비 빼니 마진 마이너스 찍히네요;;
신나서 첫 주문 처리했는데 정산 예정 금액 계산해 보니까 동대문 도매 옷 사입비에다가 우체국 계약 택배비 빼고 플랫폼 수수료 떼고 나니까 오히려 제가 돈을 더 보태야하는 마진 마이너스 구조가 나오네요;; 초보라 단가 계산을 완전히 엉터리로 한 거 같은데 사입비 대비 판매가 책정 공식 다들 어떻게 하세요?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들어왔는데 동대문 사입비 하고 택배비 빼니 마진 마이너스 찍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