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들어왔는데 동대문 사입비 하고 택배비 빼니 마진 마이너스 찍히네요;;

능수능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7

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들어왔는데 동대문 사입비 하고 택배비 빼니 마진 마이너스 찍히네요;;

신나서 첫 주문 처리했는데 정산 예정 금액 계산해 보니까 동대문 도매 옷 사입비에다가 우체국 계약 택배비 빼고 플랫폼 수수료 떼고 나니까 오히려 제가 돈을 더 보태야하는 마진 마이너스 구조가 나오네요;; 초보라 단가 계산을 완전히 엉터리로 한 거 같은데 사입비 대비 판매가 책정 공식 다들 어떻게 하세요?

댓글 0

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들어왔는데 동대문 사입비 하고 택배비 빼니 마진 마이너스 찍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