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상공인 CEO 모임.. 의식의 수준을 높이자 제2회 40 워크샵 후기 입니다

청바지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6

소상공인 CEO 모임.. 의식의 수준을 높이자 제2회 40 워크샵 후기 입니다

지난 주말 1박 2일로 다녀온 의식의 수준을 높이자 제2회 40 워크샵 후기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모인 젊은 사장님들과 장사 노하우, 직원 관리, 브랜딩에 대해 밤새 토론하며 마인드셋을 새로 고치고 왔습니다. 장사 잘된다고 자만하지 않고 시스템을 구축해서 진정한 경영인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터닝포인트 같은 워크샵이었네요..!!

댓글 0

소상공인 CEO 모임.. 의식의 수준을 높이자 제2회 40 워크샵 후기 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