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잘돼도 본사만 배 불리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문제점 토로해 봅니다
방울이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7
-
0
장사 잘돼도 본사만 배 불리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문제점 토로해 봅니다
매출 매달 최고치 찍는데 사장 쥐어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문제점 때문에 계약 해지 소송까지 생각 중입니다.. 필수 식자재 유통 단가를 시중 마트보다 두 배 비싸게 책정해서 물류 마진 다 챙겨가고, 매달 청구되는 가맹본부 분담금 명목의 고정비 떼고 나면 정작 사장은 알바보다 못 버는 구조가 팩트입니다..장사 잘돼도 본사만 배 불리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문제점 토로해 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