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어제 밤새 동대문 시장 다녀온 눈물의 첫 사입 후기 남겨봅니다 ㅠ

정현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7

어제 밤새 동대문 시장 다녀온 눈물의 첫 사입 후기 남겨봅니다 ㅠ

쇼핑몰 오픈 준비하면서 드디어 어제 대망의 동대문 밤시장에 첫 사입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유튜브로 용어 공부 엄청 하고 당당하게 들어갔는데 막상 매장 삼촌들 기에 눌려서 말도 제대로 못 붙이고 어리바리만 까다 왔네요.. 그래도 겨우겨우 마음에 드는 단가 맞춰서 몇 품목 떼어오긴 했는데 집 와서 풀어보니 현타가 밀려오는 첫 사입 후기였습니다.. 다들 처음엔 이러셨겠죠..?

댓글 0

어제 밤새 동대문 시장 다녀온 눈물의 첫 사입 후기 남겨봅니다 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