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전문점인데 대행 안 쓰고 자체 배달 인원 고용해보신 분 질문 좀요
트리플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배달 전문점인데 대행 안 쓰고 자체 배달 인원 고용해보신 분 질문 좀요
배달 대행 수수료가 매달 수백만원씩 나가다 보니까 차라리 오토바이 한 대 사서 주말 피크 타임만이라도 자체 배달 인원을 따로 고용하는 게 장기적으로 이득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혹시 직영으로 라이더 고용해서 운영해 보신 사장님들 4대 보험이나 사고 리스크 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 질문드려요 ㅜ배달 전문점인데 대행 안 쓰고 자체 배달 인원 고용해보신 분 질문 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