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객이 요청사항에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적어두셨는데 감동이네요
귈동아재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고객이 요청사항에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적어두셨는데 감동이네요
문 앞에 두고 벨 눌러달라는 요청이 대부분인데 문구 하나로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써두셔서 직접 전달해 드렸는데 음료수도 한 캔 주시네요..고객이 요청사항에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적어두셨는데 감동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