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객이 요청사항에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적어두셨는데 감동이네요

귈동아재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6

고객이 요청사항에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적어두셨는데 감동이네요

문 앞에 두고 벨 눌러달라는 요청이 대부분인데 문구 하나로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써두셔서 직접 전달해 드렸는데 음료수도 한 캔 주시네요..

댓글 0

고객이 요청사항에 행복 배달 직접 받기 라고 적어두셨는데 감동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