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업소용 50L 쓰레기봉투 보관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부피가 너무 커서요

아재일반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10

업소용 50L 쓰레기봉투 보관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부피가 너무 커서요

매장에서 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매번 50L 쓰레기봉투 묶음으로 사다 쓰는데.. 이게 부피도 크고 한 장씩 꺼내 쓰다 보면 다 흩어지고 난장판이 되더라고요; 주방 한구석에 처박아두자니 미관상 너무 안 좋고 지저분해 보여서요. 사장님들은 매장에서 50L 쓰레기봉투 보관 방법 어떻게 깔끔하게 정리해서 쓰시나요? 다이소 같은 데서 보관함이나 걸이 같은 거 사다 쓰면 좀 나을지 꿀팁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0

업소용 50L 쓰레기봉투 보관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부피가 너무 커서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