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 배민 리뷰 민감 사장님 빌런 계열에 속하는 걸까요.. 스트레스받네요
솔향기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4
-
0
저 배민 리뷰 민감 사장님 빌런 계열에 속하는 걸까요.. 스트레스받네요
어제 별점 1점 주면서 양이 적다고 악플 남긴 손님이 있어서.. CCTV 확인하고 정량 준 거 맞다고 조목조목 반박 댓글 달았거든요.. 그랬더니 주변에서 저보고 배민 리뷰 민감 사장님 낙인찍히면 가게 이미지 나빠진다고 대충 사과하고 넘기라네요.. 잘못한 게 없는데 억울하게 사과하는 게 맞나요?? 화가 안 풀립니다 ㅜ저 배민 리뷰 민감 사장님 빌런 계열에 속하는 걸까요.. 스트레스받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