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마트 정육 코너 마감할 때 오픈쇼케이스전원내리는법 매일 끄면 고장 나나요?
코리아원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8
-
0
마트 정육 코너 마감할 때 오픈쇼케이스전원내리는법 매일 끄면 고장 나나요?
전기세 아끼려고 야간 문 닫는 밤 11시부터 다음 날 아침 9시 오픈 전까지 오픈쇼케이스전원내리는법 루틴을 매일 실행하려 하거든요.. 근데 주변 다른 사장님이 업소용 냉장고 냉동고는 전원 자주 껐다 켰다하면 컴프레셔 압축기 수명 단행 박살 난다고 그냥 켜두는 게 낫다는데 어떤 게 정답인가요 ㅜ마트 정육 코너 마감할 때 오픈쇼케이스전원내리는법 매일 끄면 고장 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