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 하면서 학점은행제 활용해서 미용학과 편입 준비해보신 분 현실 경험담 부탁드려요
두리나리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자영업 하면서 학점은행제 활용해서 미용학과 편입 준비해보신 분 현실 경험담 부탁드려요
지금은 작은 네일샵 운영 중인데 장기적으로 토탈 뷰티샵 창업이나 아카데미 강사 출강까지 생각 중이라 미용학사 학위가 필요해졌습니다.. 전문대 졸업이라 학점은행제 통해서 경영이나 미용 쪽 학점 채우고 4년제 대학교 편입 과정을 자영업이랑 병행하려고 하는데 시간 배분이나 현실적인 난이도가 어느 정도인지 경험담이 간절합니다..자영업 하면서 학점은행제 활용해서 미용학과 편입 준비해보신 분 현실 경험담 부탁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