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자카야 사이드 메뉴로 닭봉구이 레시피 짜봤는데 평가 좀 해주세요
속초스타사다리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0
-
0
이자카야 사이드 메뉴로 닭봉구이 레시피 짜봤는데 평가 좀 해주세요
간장 베이스로 조려낸 닭봉구이 레시피인데 회전율도 빠르고 맥주 안주로 딱 좋을 것 같거든요? 단가를 얼마로 책정해야 할지 의견 부탁드립니다..이자카야 사이드 메뉴로 닭봉구이 레시피 짜봤는데 평가 좀 해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