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마철 앞두고 반지하 매장에 놓을 대용량 제습기 구매 고민 중입니다.. 추천 좀요

보석상자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8

장마철 앞두고 반지하 매장에 놓을 대용량 제습기 구매 고민 중입니다.. 추천 좀요

비만 오면 홀바닥이 축축해지고 눅눅한 냄새가 나서 손님들이 불쾌해 하네요;; 이번 기회에 업소용 대용량 제습기 하나 장만할까 구매 고민 중인데.. 위닉스나 캐리어 중에 전력 소비 적고 물통 큰 모델 뭐가 좋을까요;;

댓글 0

장마철 앞두고 반지하 매장에 놓을 대용량 제습기 구매 고민 중입니다.. 추천 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