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통업 초기인데 영업사원 모집하는 거 고민이 큽니다..
행님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유통업 초기인데 영업사원 모집하는 거 고민이 큽니다..
새로 유통 라인을 뚫어야해서 영업사원을 새로 모집하려고 공고를 올리려는데요.. 기본급에 인센티브 제도로 가야 할지 아니면 처음에 확실하게 정착 지원금을 줘야 좋은 분들이 올지 고민이 많네요.. 아무래도 초기라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서 사람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ㅜㅜ유통업 초기인데 영업사원 모집하는 거 고민이 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