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픈하고 딱 20개월 만에 폐업 결정한 사장님 글 보니까 남 일 같지가 않네요

케이프타운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6

오픈하고 딱 20개월 만에 폐업 결정한 사장님 글 보니까 남 일 같지가 않네요

어제 자영업 카페에서 어떤 분이 매장 오픈하고 정확히 20개월 만에 폐업 절차 밟는다고 쓰신 글을 읽었습니다.. 1년 버티고 2년 차 접어들 때 상권 죽으면서 무너졌다고 하시는데.. 저도 지금 딱 장사한 지 일년 반 넘어가고 있거든요.. 20개월 전후가 자영업자들한테 진짜 마의 구간인 건지.. 그 폐업 사장님 글 읽고 나서 오늘 하루 종일 일손이 안 잡히고 가슴이 답답하네요.. ㅜㅜ

댓글 0

오픈하고 딱 20개월 만에 폐업 결정한 사장님 글 보니까 남 일 같지가 않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