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 처음 열고 오픈 세일 할 때 마진율 다들 포기하시나요?
깜빡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가게 처음 열고 오픈 세일 할 때 마진율 다들 포기하시나요?
동네에 소문내려고 오픈 세일 이벤트를 기획 중인데.. 역마진까지는 아니더라도 마진율을 거의 제로로 잡고 사람을 모으는 게 장기적으로 이득일지 조언 부탁드립니다!!가게 처음 열고 오픈 세일 할 때 마진율 다들 포기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