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정면 통유리에 실사 출력 유리시트지고민 중인데 너무 답답해 보일까요?
그린피스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9
-
0
매장 정면 통유리에 실사 출력 유리시트지고민 중인데 너무 답답해 보일까요?
골목길에 위치한 가게라 외부에서 매장 안이 너무 훤히 들여다보여서 손님들이 불편해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정면 유리창에 전면 광고성 유리시트지고민을 하고 있는데.. 막상 전체를 다 가려버리면 지나가는 사람들이 안이 안 보여서 유령 매장처럼 차갑게 느껴질까봐 섣불리 못 붙이겠네요;;매장 정면 통유리에 실사 출력 유리시트지고민 중인데 너무 답답해 보일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