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기업 연봉 받다가 장사 시작해서 직원들 월급 주는 입장 되는 방법.. 참 묘하네요
을로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10
-
0
대기업 연봉 받다가 장사 시작해서 직원들 월급 주는 입장 되는 방법.. 참 묘하네요
십수년 넘게 회사 다니면서 높은 연봉 세금 떼고 꼬박꼬박 받던 직장인이었는데, 내 사업 하고 싶어 무작정 창업했다가 이제는 매달 직원들 월급 챙겨주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직장인 시절 연봉 계산하던 버릇에서 이제는 매달 나가는 월급이랑 임대료 맞추는 생활로 변하는 방법이.. 참 생각보다 멘탈 관리가 쉽지 않네요..;; 매달 25일만 되면 가슴이 두근거리는 게 자영업자 숙명인가 봅니다..대기업 연봉 받다가 장사 시작해서 직원들 월급 주는 입장 되는 방법.. 참 묘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