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저녁 피크타임인데 노개시 배달 1 ㅊㅊ 합니다 퐁당퐁당중 오늘는 당 이네요ㅠㅠ

헬스짐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5

와.. 오늘 저녁 피크타임인데 노개시 배달 1 ㅊㅊ 합니다 퐁당퐁당중 오늘는 당 이네요ㅠㅠ

어제는 점심 저녁 주문 좀 들어오더니.. 하루 걸러 하루 매출 안 나오는 마법에 걸렸는지 노개시 배달 1 ㅊㅊ 합니다 퐁당퐁당중 오늘는 당 첨첨 당첨이네요..;; 저녁 8시가 넘었는데 영수증 한 장 안 나오는 매장 지키고 앉아있으려니 미쳐버릴 거 같습니다. 라이더 오토바이 소리라도 들렸으면 좋겠어요.. 다들 오늘 무사히 개시하셨나요..ㅠ

댓글 0

와.. 오늘 저녁 피크타임인데 노개시 배달 1 ㅊㅊ 합니다 퐁당퐁당중 오늘는 당 이네요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