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쇼핑몰 구축하려고 반응형사이트제작후기 보고 업체 골랐는데 만족스럽네요
김영준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5
-
0
쇼핑몰 구축하려고 반응형사이트제작후기 보고 업체 골랐는데 만족스럽네요
모바일로 접속하는 손님들이 대다수라 무조건 모바일 화면 최적화가 중요했거든요. 커뮤니티에서 반응형사이트제작후기 꼼꼼하게 읽어보고 포트폴리오 깔끔한 웹디자인 업체에 맡겼는데 피시랑 스마트폰 둘 다 레이아웃 깨짐없이 유연하게 잘 돌아가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돈 쓴 보람이 있네요.쇼핑몰 구축하려고 반응형사이트제작후기 보고 업체 골랐는데 만족스럽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