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국밥집 바닥 인테리어 할 때 타일이 나을까요 에폭시가 나을까요?

위닝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10

국밥집 바닥 인테리어 할 때 타일이 나을까요 에폭시가 나을까요?

지금 국밥집 창업 인테리어 도면 짜는 중인데요.. 바닥 소재 때문에 엄청 고민이네요. 아무래도 국밥집 특성상 국물도 자주 떨어지고 기름기도 많다 보니까 청소하기 편한 게 최고일 거 같은데.. 미끄럽지 않으면서도 위생적인 국밥집 바닥 인테리어로 타일 시공이 나을지 아니면 빈티지 느낌 나게 에폭시 라이닝을 까는 게 나을지 의견 좀 주세요. 매장 운영하시는 선배 사장님들 실제 써보시니 어떤 게 관리하기 편하신가요?

댓글 0

국밥집 바닥 인테리어 할 때 타일이 나을까요 에폭시가 나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