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규 화장품 브랜드 런칭 후 동남아나 일본 쪽 수출 고민 중입니다..
파파v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8
-
0
신규 화장품 브랜드 런칭 후 동남아나 일본 쪽 수출 고민 중입니다..
국내 온라인 시장은 광고비 싸움이라 단가가 안 맞아서 아예 처음부터 해외 수출 쪽으로 타겟을 잡고 신규 화장품 브랜드를 기획했습니다. 바이어 라인을 뚫어야 하는데 무역 박람회를 나가는 게 빠를지 아니면 현지 대행사를 끼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수출 관련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신규 화장품 브랜드 런칭 후 동남아나 일본 쪽 수출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