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4인 테이블 손님들이 다 마신 술병 치워놨더니 테가 하루종일 수다 모드네요;;
혜경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4인 테이블 손님들이 다 마신 술병 치워놨더니 테가 하루종일 수다 모드네요;;
점심 겸 낮술 손님들이라 2시간 반 동안 고기 구워 먹고 술판 끝났거든요? 계산 다 끝나고 영수증 챙겨드렸는데 나갈 생각은 안 하시고 빈 테이블 위에서 테가 하루종일 수다 장치 켜고 수다 삼매경이시네요;; 대기 손님들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데 눈치를 줘도 모른 척하고.. 이럴 땐 어떻게 유연하게 대처해야 할까요 ㅜ4인 테이블 손님들이 다 마신 술병 치워놨더니 테가 하루종일 수다 모드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