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비가 하루 종일 와서 그런가 점심 지나도록 아직 개시 못 함.. 실화냐..

푸른산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7

오늘 비가 하루 종일 와서 그런가 점심 지나도록 아직 개시 못 함.. 실화냐..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 오더니 골목에 개미 한 마리 안 지나가네요..;; 문 열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재료 준비 다 해놨는데 오후 3시가 넘도록만원짜리 한 장 개시 못 함 상태입니다.. ㅜㅜ 임대료에 전기세 생각하면 가슴이 타들어 가는데 마냥 앉아서 손님 기다리는 자영업자 신세가 오늘따라 유독 처량하게 느껴지네요.. 다른 사장님들은 오늘 개시들 하셨나요? 제발 저만 이런 게 아니길.. ㅜㅜ

댓글 0

오늘 비가 하루 종일 와서 그런가 점심 지나도록 아직 개시 못 함.. 실화냐..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