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희 매장 음식이 조리 시간이 좀 길다 보니 배달 기사님들이 매장 대기하는 걸 극도로 싫어함;;
김지디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저희 매장 음식이 조리 시간이 좀 길다 보니 배달 기사님들이 매장 대기하는 걸 극도로 싫어함;;
돈까스 두께가 두꺼워서 기본 튀기는 시간이 15분 걸리거든요.. 조리 완료 시간 맞춰 배차 신청해도 라이더분들 일찍 와서 매장 대기 타며 한숨 쉬고 짜증 내서 배달 기사님들 눈치 보느라 미치겠어요 ㅠㅠ 조리 대기 시간 트러블 어쩌죠..저희 매장 음식이 조리 시간이 좀 길다 보니 배달 기사님들이 매장 대기하는 걸 극도로 싫어함;;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