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오픈 생각 중인데 브랜드별 편의점 마진에 대해서 아시는 분?
고시원살이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8
-
0
편의점 오픈 생각 중인데 브랜드별 편의점 마진에 대해서 아시는 분?
은퇴 후 안정적으로 부부가 같이 운영할 만한 브랜드 편의점 가맹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담배나 부가가치 높은 신선식품, 수입 맥주 같은 품목별로 매출 대비 정산받는 비율이 다 다르다고 들었는데.. 실제 본사랑 수익 배분 배분율 7대3이나 8대2 계약했을 때 순수 편의점 마진에 대해서 현직 점주님들의 생생한 지출 내역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편의점 오픈 생각 중인데 브랜드별 편의점 마진에 대해서 아시는 분?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