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호주산 원육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갈비탕 가격 인상 단행한 솔직한 후기 적어봅니다
둥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8
-
0
호주산 원육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갈비탕 가격 인상 단행한 솔직한 후기 적어봅니다
기존만원 받던 왕갈비탕을 마진 압박 때문에 12,000원으로 가격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단골손님들 떨어져 나갈까봐 진짜 잠도 못 자고 고민하다 올렸는데, 확실히 첫 주에는 손님이 20%정도 줄어든 게 체감되네요.. 그래도 원가율이 정상화되어서 심리적 안정감은 듭니다..호주산 원육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갈비탕 가격 인상 단행한 솔직한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