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하면서 출퇴근용 및 물류 떼어오는 용으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승차감 고민 입니다..
공사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10
-
0
장사하면서 출퇴근용 및 물류 떼어오는 용으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승차감 고민 입니다..
이번에 매장 매출이 좀 안정돼서 10년 탄 똥차 버리고 그랜저 하이브리드 승차감 고민 글들을 보며 차를 바꿀까 기웃거리고 있습니다.. 가끔 동대문이나 마트에서 가벼운 박스 짐도 실어야 하고 왕복 40키로 출퇴근도 해야해서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 보고 있거든요. 근데 그랜저 하이브리드 승차감 고민 중에 뒷좌석 배터리 무게 때문에 요철 넘을 때 튀는 느낌이 심하다는 평이 있어서 망설여지는데 실제 오너 사장님들 승차감 만족하시나요?장사하면서 출퇴근용 및 물류 떼어오는 용으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승차감 고민 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