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오픈하고 드디어 한달 지났는데 매출 후기 남겨봅니다..
일식을사랑하는건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4
-
0
편의점 오픈하고 드디어 한달 지났는데 매출 후기 남겨봅니다..
지난달에 편의점 오픈하고 한달 동안 하루도 못 쉬고 일했네요.. 첫달 매출 정산해 보니까 생각했던 것보다 유동인구가 적어서 그런지 마진이 빠듯합니다 ㅠ 오픈 후 한달 매출 현실적인 후기 궁금하시면 댓글 주세요..편의점 오픈하고 드디어 한달 지났는데 매출 후기 남겨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