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뚝배기 메뉴 매장인데 주방 화구 낮은 간택기 사이즈 관련 질문 드려요
송민혁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10
-
0
뚝배기 메뉴 매장인데 주방 화구 낮은 간택기 사이즈 관련 질문 드려요
주방 리모델링 하면서 가스 화구를 새로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탕이나 국밥용 대형 육수 들통을 올릴 목적이라 높이가 낮은 간택기 라인을 깔려고 조율 중입니다. 주방 공간 가로폭이 1200정도 나오는데 낮은 간택기 화구 구수 배치랑 실제 들어가는 기계 가로 세로 상세 사이즈 스펙을 보통 어떤 크기로 맞추는 게 동선상 주방 이모님들이 일하기 편해 하실지 주방 레이아웃 짜보신 사장님들의 조언 구합니다!뚝배기 메뉴 매장인데 주방 화구 낮은 간택기 사이즈 관련 질문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